요트의 우아함, 
하이엔드 요트로의 초대
The New
PRESTIGE F4.3
2024년의 호조에 힘입어 프레스티지(Prestige)는 국제적인 브랜드 포지셔닝에 대한 의지를 확인하고 곧 출시될 멀티헐모델인 M7의 발표와 함께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에서 새로운 F4.3을 공식적으로 출시했다.
에디팅 편집부 Source   / www.prestige-yachts.com/

럭셔리 요트 세계로의 진입점 이것이 새로운 PRESTIGE F4.3의 컨셉이다. 럭셔리 요트 세계로의 새로운 진입점의 최신 모델인 PRESTIGE F4.3은 이 범위의 요트에 있어 놀라운 수준의 세련미와 기능성 그리고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며, 공유하는 순간에 독특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F4.3을 탑승하면, 휴식과 프라이버시를 위한 부드럽고 섬세한 디테일로 평화로운 크루징을 위한 럭셔리한 실내외 디자인을 갖춘 편안함과 안전함이 느껴지는 거실 공간을 만난다. 햇빛이 잘 드는 곳에서의 휴
양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녀의 다양한 외부 거주 공간이 지닌 엄청난 잠재력을 처음 보자마자 알게 될 것이다.
새로 출시된 F4.3은 바다와 물 위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수많은방법을 선사한다. 선미 쪽 조종실과 OceanView Galley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공유하기에 완벽한 장소이다. 바다 풍경의 아름
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그녀의 갤리는 보호되는 동시에 외부 선실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다.
선미에 있는 선베드에 기대어 앉아 햇빛을 쬐며 고요한 풍경을 감상하거나 넓은 유압식 선미 수영 플랫폼에서 다이빙과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해양 액티비티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을 위해 싱크대와 그릴이 구비된 추가 실외 갤리인 ‘비치 클럽 갤리’를 옵션으로 설치할 수 있다.



플라이브리지에서는 모두가 즐거움을 만끽하고, 여러 게스트와 함께 식탁에서 고요한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으며 넓은 일광욕 테라스에서 탁 트인 바다의 전망을 감상해도 좋다.
살롱의 소파에 사용된 섬세한 원단부터 캐빈의 덮개가 씌워진 침대 머리판에 이르기까지, 무한한 디테일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한다. 마스터 스위트룸과 VIP 스위트룸은 선체의 대형 창문을 통해 쏟아지는 빛으로 가득 찬다.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은 집처럼 편안한 호사스러움을 선사하며 선상에서 멋진 밤을 보장한다. 넓은 옷걸이와 세탁기-건조기 등 넉넉한 보관 공간도 자랑한다 .
완벽한 시설과 개인화 옵션을 갖춘 OceanView Galley에서 숨 막힐듯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매일 선상에서 식사의 즐거움을 공유하면 된다. F4.3은 가장 작은 세부 사항까지도 기능성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 되었으므로 물 위에서 보내는 동안 평화와 조화를 방해하는 것은 없다. 


글 정보
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하는 글
ㅤ





